사랑받는 뮤지컬 영화 트롤 시리즈와 OST
판타지 영화 트롤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첫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로 2016년 개봉되어 사랑받으며 시리즈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트롤: 월드 투어가 개봉되었고, 2023년 트롤: 밴드 투게더가 11월에 미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영화는 우리에게 노래와 춤, 반짝이는 모든 것에 대한 사랑을 지닌 작고 생기 넘치는 생명체인 트롤을 소개합니다. 그들의 집인 트롤 마을은 상상을 초월하는 색채로 가득 찬 만화경 같은 원더랜드입니다. 각 트롤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걸작을 창조하려는 영화의 의지를 반영하는 독특한 색상의 버스트입니다. 트롤을 잡아먹으면 행복해질 것이라고 믿는 베르겐 생물들로부터 친구들을 구하려는 트롤의 임무에 착수하면서 이야기는 중독성 있는 사운드트랙의 비트를 반영하는 리듬으로 전개됩니다. 베르겐의 조용한 세계와 다채로운 트롤의 병치는 모든 연령층의 관객을 사로잡는 시각적 향연을 만들어냅니다. 뛰어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살펴보지 않고는 "트롤"을 논할 수 없습니다. 이 영화는 오리지널 곡과 인기 히트곡을 모두 갖춘 기분 좋은 음악의 주크박스입니다. 좀 더 내성적인 트롤인 Branch의 목소리를 맡은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그의 음악적 재능을 사운드 트랙에 기여했습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긍정의 찬가가 되었으며 이 영화는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트롤의 뜻과 영화 트롤의 본질
트롤은 문맥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갖는 단어입니다. 일반적으로 트롤에는 크게 신화적 생물과 인터넷 용어 두 가지가 있고, 영화 트롤 속의 본질은 살아 숨 쉬는 긍정의 화신입니다. 신화와 민속에서 트롤은 산, 동굴, 숲과 같은 고립된 장소에 사는 크거나 작거나 못생겼거나 사람처럼 생긴 존재입니다. 트롤은 종종 인간에게 적대적이고 위험하며 때때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롤은 노르웨이 동화 "세 마리의 빌리 염소 그루프" 또는 판타지 소설 "호빗"12와 같은 스칸디나비아와 유럽의 다른 지역에서 온 많은 이야기와 전설에 등장합니다. 인터넷에서 트롤(troll)은 다른 사람들을 자극하거나 화나게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온라인에 짜증 나고 불쾌하며 관련 없는 메시지를 게시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영화 트롤의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갔을 때 이 마법 생물의 본질은 가장 생생한 색상으로 칠해진 긍정의 교향곡입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트롤"에서 "트롤"이라는 단어는 인터넷 문화를 초월하여 기쁨, 음악, 만화경 감정의 동의어가 되어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중력을 거스르는 듯한 놀랍도록 화려한 머리카락을 가진 트롤은 행복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트롤은 자신의 이름의 의미를 재정의하여 부정적인 그림자를 몰아내는 빛의 등불로 바꿉니다. 이 영화 세계에서 트롤이 된다는 것은 기쁨의 전조가 되는 것을 의미하며, 그 존재 자체가 가장 단순한 순간에서 기쁨을 찾도록 일깨워주는 존재입니다.
트롤 3편 밴드투게더 국내 개봉일
2023년 11월 미국에서 개봉한 트롤 밴드 투게더에서 브랜치역에는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파피역에는 안나 켄드릭이 목소리로 열연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12월 20일로 개봉일이 예정되어 있고, 각각 아이돌 그룹 라이즈의 은석과 트롤 2편 월드 투어에서도 연기했던 레드벨벳의 웬디가 목소리를 맡아 더빙을 하였습니다. 3편 밴드 투게더는 전 세계 트롤 최고의 아이돌이었으나 해체된 그룹 브로존의 막내 브랜치가 메인 보컬을 구하기 위해 브로존을 재결성하면서 여러 모험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2020년에 개봉되었던 트롤 월드 투어의 출시와 함께 '트롤'의 의미는 개인의 즐거움을 넘어 다양성과 조화에 대한 집단적 축하를 포괄하는 것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서로 다른 음악 장르를 대표하는 다양한 트롤 부족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단결의 본질을 재정의합니다. 이 속편에서 "트롤"이 된다는 것은 일렉트로닉 비트로 고동치는 네온 테크노 트롤이든, 소울 풀한 리듬에 맞춰 리듬을 타는 여유로운 펑크 트롤이든, 다양성의 풍부함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이 단어의 의미는 개인이 음악, 색상, 문화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수많은 방식을 기념하는 의미로 발전합니다. 다양한 트롤의 시각적 광경은 숨이 막힐 지경입니다. 마치 조화와 다양성이라는 개념이 이러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형태로 구체화되어 나타난 것 같습니다. 그들의 세계의 생동감은 인간 다양성의 만화경적인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트롤은 서로 다른 목소리가 함께 모여 조화로운 교향곡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의 대사가 됩니다.